-
병문안 위로문자 정리행복한생활 2020. 2. 3. 13:37반응형
병문안을 가기 전에 또는 병문안을 갈 수 없을 때 위로문자를 보내고 싶은데 뭐가 좋을까 고민된다는 분들이 많아요. 친구나 주변 사람이 질병이나 부상 등으로 입원하는 일은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어서 병문안 위로문자를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몇 가지 병문안 인사말을 참고하여 따뜻한 메세지를 만들어주세요 큰 위안이 됩니다.
병문안 위로문자를 보낼 때는 회복을 바라는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상대의 상황은 다양하지만 어떤 경우라도 하루 빨리 회복하거나 건강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병문안 메세지를 작성해야 합니다.언제 병문안 가려고 하는데 필요한 물건이 있으면 알려주세요라고 상대방의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과 걱정하는 마음을 함께 전달해도 좋습니다. 또한 위로문자는 너무 긴 것보다 간단한 것이 좋으며 병문안 문자는 어두운 내용보다는 밝고 긍정적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가 될만한 병문안 위로문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입원 소식에 무척 놀랐습니다. 몸은 괜찮으신지요. 회사 일은 저희에게 맡기시고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몸조리 잘 하시고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사고 소식에 깜짝 놀랐어요. 일 걱정은 하지 마시고 충분히 쉬면서 재충전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하루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또는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완쾌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병문안 가기 전에 문자를 보내면 좋습니다.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에 깜짝 놀랐어요. 평소 건강만큼은 자신 있는 누구님이니까 금방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잠시 하던 일은 잊고 회복에 집중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라는 긍정적인 내용을 담은 병문안 문자를 보내보세요.
병문안 갈 수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병문안 위로문자를 알아두세요. 많이 편찮으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픈 곳은 괜찮으신지요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고 문자로 대신하는 점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예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뵐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큰 병이 아니라서 천만다행입니다. 누구 님이 아프다는 소식에 모두가 걱정하고 있어요. 얼른 회복해서 좋아하는 음식 먹으러 가요. 일은 잠시 잊고 몸조리 잘해서 예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요. 위로문자는 상대방과의 친분에 따라 더 밝게 작성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밝은 누구님이 없어서 직장 분위기가 쓸쓸하네요. 빨리 회복해서 예쁜 미소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뭔가 도움이 필요하면 바로 연락 주세요. 평소 상대방이 중요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위로문자도 힘이 됩니다.
항상 건강한 누구님의 갑작스러운 입원 소식에 많이 놀랐어요. 어떤 일이 닥쳐도 굴하지 않는 누구님이니까 금방 회복할 수 있을 거예요. 재충전의 기회로 생각하고 충분히 휴식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전보다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병문안 문자는 어떨까요.
입원했다는 소식에 깜짝 놀랐잖아 요즘 계속 바쁘게 일하더니 피로가 쌓였나 보다 입원해 있는 동안이라도 푹 쉬고 하루빨리 회복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자 맛있는 거 많이 사줄게 병문안도 좋지만 짧은 위로문자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내일 아침의 해가 당신을 오늘보다 건강하게 해줄 거예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푹 쉬면서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조금씩이지만 확실히 좋아지고 있잖아. 조급해 하지 말고 꾸준히 치료 받아서 잘 회복하자. 서두르지 말자 충분히 회복할 수 있어라는 말로 병문안 가서 좋은 기운을 많이 넣어주세요.
네가 아프다니까 내 마음이 더 아프다 잘 먹고 잘 자고 내 생각하면서 치료 잘 받아서 얼른 낫자 사랑한다. 가끔은 응원하는 말보다 사랑한다는 말이 도움이 될 때가 있어요. 병문안 위로문자를 참고하여 마음을 전해보세요.반응형'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미 100송이 의미 가격 (0) 2020.02.10 아기 꿈해몽 좋을까 (0) 2020.02.07 구연산 활용법 청소 (0) 2020.02.01 2020년 용띠 운세 궁합 (0) 2020.01.30 죽은사람이나오는 꿈해몽 좋을까 (0) 202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