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 나는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행복한생활 2021. 7. 28. 11:38
    반응형

    영화나 TV에서 본 장면이 꿈에 등장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자연재해에 관한 뉴스를 봤을 때 홍수 나는꿈을 보기도 합니다. 또는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어쩌지라는 마음에 큰홍수 나는꿈을 보기도 합니다. 이런 꿈을 꾸면 단순 개꿈이라고 넘기는 분들도 있지만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어서 홍수 나는꿈 해몽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홍수에-잠긴-도로


    홍수 나는꿈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는지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꿈에서의 상황을 기억해야 합니다. 물난리가 난 것을 보고만 있었는지 피했는지 물이 흙탕물은 아니었는지 상황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홍수난 꿈의 물은 어떤 상태였나요. 깨끗했나요 더러운 흙탕물 홍수였나요. 깨끗한 물이 었다면 고민이 해결되는 길몽이 되지만 갈색의 흙탕물 홍수꿈이었다면 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특히 재운이 안 좋아질 수 있으며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홍수로-잠긴-계단

     

    상황에 따른 꿈해몽 

    홍수를 보는 꿈

    언덕과 같은 높은 곳에서 홍수를 보고 있었다면 현재 방관자적인 입장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자신이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면 일이 해결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높은 곳이 아니라 홍수와 같은 시선의 높이에서 보고 있었다면 자신도 곧 곤경에 빠질 수 있습니다. 주변 상황을 잘 파악하고 주의해야 합니다.
     

    홍수 피해를 입는 꿈

    나를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이나 사람관계에 변화가 발생하고 이로 인한 감정 소모로 지칠 수 있으나 변화는 새로운 상황을 만들며 이는 긍정적인 것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변화에 자연스럽게 몸을 맡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큰 홍수 나는꿈

    이런 꿈을 보면 인생에 큰 변화과 생깁니다. 현재 인생의 전환기에 있으며 부모의 곁을 떠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홍수가 클수록 변화 또한 큽니다.

     

    홍수에 집이 떠내려가는 꿈

    꿈속에서의 집은 자신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집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것은 고민과 문제가 한 번에 해결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히던 것으로부터 벗어나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 것입니다. 단, 남의 집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것은 뜻밖의 문제에 휩쓸리게 된다는 의미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홍수로-집이-잠긴

     

    홍수로 집이 잠기는 꿈

    이 꿈을 보면 건강에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물이 더러웠을 경우 컨디션이 나빠지고 질병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건강을 돌보지 않고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지는 않나요. 신경 쓰이는 증상이 있다면 건강을 체크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외에도 금전적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서 지출에 주의해야 합니다.

    홍수 피하는 꿈

    도망치고 피하는 꿈의 경우 실제로 고민이나 문제로부터 도망치고 싶을 때 보게 됩니다. 홍수로부터 피하는 것 또한 어려운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피할 수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어려움에 맞설 수 있습니다.

    홍수 속을 헤엄 치는 꿈

    강한 물살을 뚫고 헤엄 치는 것은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이 깨끗했다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이 될 수 있으나 갈색 흙탕물이었다면 방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시 재검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수로 죽는 꿈

    꿈에서 죽는 것은 의외로 길몽입니다.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수로 인해 죽는 꿈도 지금의 문제를 극복하고 재출발하는 것을 뜻합니다. 기회가 왔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여서 새로운 인생을 맞이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소개해드린 홍수 나는꿈 해몽은 재미로 확인하시고 안 좋은 의미를 가진 꿈이라면 미리 주의하여 나쁜 일을 피해 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0) 2021.08.19
    이빨 깨지는 꿈 무슨의미  (0) 2021.07.31
    손톱 깎는 꿈 좋을까요  (0) 2021.07.23
    화내는 꿈 해몽 알아봐요  (0) 2021.07.21
    냉장고 냉동실 적정온도 확인해요  (0) 2021.07.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