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체 보는꿈 의미
    행복한생활 2022. 3. 29. 13:03
    반응형

    시체 보는꿈을 보면 공포와 불안을 느끼기 쉽습니다. 안 좋은 꿈인 것 같아서 하루 종일 신경 쓰이는데 누구의 시체인지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죽은 시체 보는 꿈해몽을 확인하여 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었으면 합니다.

     


    시체 나오는 꿈이라고 하면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는 흉몽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시체 보는꿈은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길몽입니다. 변화를 하고 적극적으로 나아가고 싶을 때 보는 꿈이라서 이 꿈을 보면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물속에 시체를 보는꿈은 누구의 시체인지에 따라 꿈해몽이 다릅니다. 낯선 사람일 경우 일, 학업, 대인관계가 순조롭게 진행이 되며, 고민이 해결됩니다. 친구의 시체였다면 그 친구와 다툼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아는 사람일 경우에도 둘 사이에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족의 시체였다면 현재 가족에 대한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피투성이의 시체 보는꿈
    꿈에서의 피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피를 볼 수록 좋은 꿈으로 건강, 돈 관련하여 기쁜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누구의 시체인지에 따라 시체 보는 꿈해몽은 달라집니다.

    자신의 시체 
    변화를 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지금의 환경을 바꾸고 새롭게 태어나고 싶다면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새로운 만남을 갖고 사회 경험을 늘리는 것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의 시체
    독립하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의 속박, 간섭에 지쳐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혼자 생활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연인의 시체 
    시체를 보고 슬퍼했다면 상대방에게 강하게 의존하고 있는 것입니다. 곁에 없으면 불안을 느끼는 것 같은데 지나친 의존은 상대에게 부담을 주게 됩니다. 자신만의 취미 생활을 만드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대로 기쁜 마음이 들었다면 두 사람의 마음이 식은 것으로 잠시 거리를 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는사람의 시체
    친하지 않은 지인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부담스럽고 거리를 두고 싶은 것입니다. 친한 친구나 지인이라면 그 사람을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아이나 아기의 시체 보는 꿈
    과거의 행동이나 실패했던 일을 후회할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과거를 되돌아보고 이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운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어떤 행동을 했나요

    시체를 만지는 꿈 
    이 꿈은 두 가지로 해석됩니다. 불행하게 지내온 사람일 경우 운이 좋아지고 기회가 찾아옵니다. 도전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반대로 행복하게 지내온 사람이라면 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실수하지 않도록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시체를 운반하는 꿈
    현실에서 도피하고 환경의 변화를 원할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이사하고 싶거나 직장을 옮기고 싶은 분은 지금이 적기일지도 모릅니다.

    시체 보는꿈은 대체로 변화하고 싶을 때 보게 됩니다. 스스로를 바꾸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었다면 여러 가지를 도전해보고 기회를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86년생 띠 나이 무슨띠  (0) 2022.04.11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0) 2022.04.07
    개 나이 계산 제대로 하기  (0) 2022.03.26
    높은곳에서 뛰어내리는 꿈  (0) 2022.03.23
    죽은 사람과 밥먹는 꿈  (0) 2022.03.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