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행복한생활 2022. 4. 7. 13:07
    반응형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거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을 보면 두근두근 설레는데요. 이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까요. 단순히 생각한 것이 꿈에 나온 것인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인지 좋아하는 누군가 나오는꿈 해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애 중이거나 짝사랑 중일 때는 좋아하는 사람을 자주 생각하기 때문에 꿈에 나오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즐겁게 대화하는 꿈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 싶은 소망의 표현일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앞에 있으면 아무말도 못 할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즐거운 대화를 했을 경우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내게 고백하는 꿈
    상대방이 내게 고백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먼저 말할 용기는 없고 상대방이 말해주기를 기다리고 있지 않나요.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생기지 않습니다. 먼저 용기 내어 다가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사랑을 성취하고 싶다 사랑받고 싶다는 욕망이 있을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을 보았다고 해서 관계에 진전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자체가 기분 좋은 일인데 애정 표현을 받거나 선물을 받으면 더욱 기쁠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이지만 주의해야 하는 꿈도 있습니다.

     

    나에게 차갑게 대하는 꿈
    나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현실에서도 마음이 떠난 것은 아닌지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아픈 꿈
    지금 관계에 불만을 가지고 있을 때 볼 수 있는 꿈입니다.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으며 이를 그대로 간직해두면 자신은 물론 상대방에게도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혼자서 고민하기보다 누군가에게 상담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 
    어떤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예지몽일 수 있습니다. 사소한 말과 행동으로 다투거나 오해를 살 수도 있습니다. 뭔가 큰 문제가 다가오고 있으니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고 말려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이라고 해도 내용에 따라서는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없을 때는 꿈에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불안이나 욕구불만 등이 있을 때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을 보기 쉬우며 이는 대부분 대화 부족이 원인입니다. 현실에서 좀 더 용기를 내어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하거나 깊은 대화를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