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뱀띠와 잘맞는띠 뱀띠 상극 누구
    행복한생활 2022. 5. 16. 13:02
    반응형

    십이지 중에서도 신비한 느낌이 드는 뱀띠와 잘맞는띠는 무슨띠일까요. 재미로 띠별 운세를 확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띠별 성격이나 궁합, 상극띠 등이 정확히 맞는 것은 아니지만 비슷한 것도 있고 가볍게 재미로 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주변에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뱀띠라면 나와 잘맞는띠인지 확인해보면 어떨까요.

     


    뱀띠와 잘맞는띠를 알기 전에 뱀띠 성격에 대해 간단히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뱀띠는 자신의 판단에 따라 행동하며 집착이 있는 편입니다. 결정한 것은 포기하지 않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끈질기게 노력합니다. 현실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이상이 높으며 소유욕, 질투심이 강합니다.

     

     

    가장 뱀띠와 잘맞는띠는 소와 닭입니다. 뱀띠와 소띠는 둘 다 신중하고 현실적이며 근면합니다. 서로에게 부족한 것을 채워 줄 수 있으며 어떤 시련이 찾아와도 힘을 합쳐서 극복을 할 수 있습니다.

    닭띠도 잘맞는띠입니다. 성격은 전혀 다르지만 궁합은 좋습니다. 경계심이 강한 닭이지만 뱀띠가 잘 맞춰주고 부족한 것을 채워줍니다. 내 마음을 제대로 이해해주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결혼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뱀띠와 잘맞는띠로는 쥐가 있습니다. 노력하여 성공을 이루는 뱀의 모습을 보고 쥐가 존경하고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다만 사교적인 쥐의 모습은 뱀의 질투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용띠와도 잘맞습니다. 뱀이 용의 행동력을 존경하며 장점을 배우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함께 있으면 의욕과 목표가 생기기 때문에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같은 뱀은 잘맞는띠면서 상극띠입니다. 서로 경쟁심을 갖지 않을 경우 좋은 친구, 연인, 동료가 될 수 있지만 경쟁하고 질투를 하면 좋은 관계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양과 개띠도 뱀띠와 잘맞는띠로 서서히 친해지게 됩니다. 처음에는 친구로 만나다가 점점 연인으로 발전되는 사이입니다.

     


    잘맞는띠와 반대로 뱀띠 상극도 있습니다. 열정적인 호랑이와 자존심 강한 뱀의 만남은 처음에는 좋아 보이지만 지속 발전하기는 어렵습니다. 뱀은 호랑이의 무관심이 싫고 호랑이는 뱀의 질투가 귀찮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돼지띠는 뱀띠 상극입니다. 자존심이 강한 두 사람이 만났기 때문에 행동, 말을 조금만 실수해도 다툼으로 이어집니다. 게다가 서로가 하고 싶은 말만 해서 좀처럼 의견을 일치하기 어렵습니다. 냉정하게 상대방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함께 하는 것이 서로에게 상처가 된다면 관계를 지속할 필요는 없습니다.

    뱀띠는 친구가 많지 않습니다. 교제를 할 때 매우 신중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기 때문입니다. 차가워 보이기도 하는데 친구가 되면 소중하게 지키려고 합니다. 뱀띠와 친해지고 싶다면 자존심을 건드리지 않고 불안 요소를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