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식이 죽는 꿈 무슨 꿈일까
    행복한생활 2022. 4. 26. 13:19
    반응형

    자식이 다치는 꿈도 속상한데 자식이 죽는 꿈이라니 상상만으로도 하늘이 무너질 것 같습니다. 꿈에서 자식이 물에 빠지거나 떨어져 죽는 꿈을 보는 경우가 있는데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정말로 무슨일이 생기는 것은 아닐지 걱정된다면 꿈해몽을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은 의외로 길몽이며 아이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어 취업을 하게 되거나 고민거리가 해결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자녀가 정신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자립하여 나갈 수 있는 시기라는 것도 암시합니다. 성인이 된 자식이 죽는 꿈이라면 아이의 독립을 지지해줄 때가 됐습니다.

     

     

    아들인지 딸인지에 따라 자식이 죽는 꿈 해몽이 달라집니다.

    꿈에서의 죽음은 비교적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자식에게도 좋은 일이 생긴다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아들이 죽는 꿈은 아들의 성장과 자립을 암시합니다. 취직을 하거나 홀로서기를 할 수 있는 시기가 온 것입니다. 딸이 죽는 꿈도 아들이 죽는 꿈처럼 성장을 나타냅니다.

    모르는 사람의 자식이 죽는 꿈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 아이는 자신의 미성숙함 유아성을 의미하며 죽음으로써 나의 미숙함을 극복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식이 떨어지는 꿈을 보았다면 아이를 걱정하고 있으며 자식에게 더 도움이 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하고 고민을 가지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선 휴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받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
    자녀가 물에 빠져 죽는 것은 무서운 꿈이지만 길몽입니다. 금전운, 연애운, 일운 등이 전반적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금전적으로 어려웠던 사람은 서서히 회복이 되며 일운이 상승하여 자신감을 되찾고 실력을 발휘 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자식이 죽는 꿈 속에서 눈물을 흘렸다면 스트레스나 콤플렉스가 사라지게됩니다.

     


    조심해야 하는 꿈도 있습니다. 자식이 죽은 것이 아니라 죽을 것 같은데 죽지 않은 꿈입니다. 아프거나 사고를 당하고 다치는 것은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식이 다치는꿈 해몽 
    자녀가 죽는 꿈이 아니라 자녀가 다치는 꿈을 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예지몽이 될 수도 있어서 꿈에서 어디를 다쳤는지 기억하고 현실에서 주의를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아이가 다치는 것은 자신이 다치는 것을 암시합니다. 부상을 입을 수도 있으며 사건에 휘말릴 수도 있습니다. 신중하게 행동을 해야 합니다.

    꿈은 내용과 다르게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녀가 죽는 꿈 또한 흉몽일 것 같은데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진 길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