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 돌아가신분 꿈해몽
    행복한생활 2022. 4. 20. 13:16
    반응형

    꿈에서 죽은 사람과 대화를 하거나 식사를 하는 꿈을 본 적 있으시나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돌아가신분의 꿈을 보게 되며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 보고 또다시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 또 죽는 이런 꿈은 왜 보게 되는 걸까요. 무슨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닌지 꿈해몽을 확인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죽음이라는 것은 꿈에서는 재생을 의미합니다. 새로 시작을 할 수 있으며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어서 줄근 사람의 꿈을 보았다고 해서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꿈속 상황에 따라 길몽, 흉몽으로 나누어지기 때문에 내용을 잘 기억해두어야 합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죽은 사람이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면 이제는 그 사람의 죽음을 받아들일 수 있을 정도로 정신적으로 성장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분이 또 돌아가시는꿈은 상대가 누구였는지에 따라서도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만약 돌아가신분이 할머니, 할아버지였다면 목표를 다시 설정해야 합니다.

    조부모님이 또 돌아가시는 꿈의 경우 주의,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조부모님의 표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온화하고 밝은 표정이라면 지금처럼 목표를 향해 노력을 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표정이 좋지 않았다면 경고를 하고 있는 것이니 목표를 재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가시는꿈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을 보면 하루 종일 신경 쓰이는데 그 상대가 어머니일 경우에는 일이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왜 이런 꿈을 보게 된 걸까? 안 좋은 꿈인가 걱정할 수 있는데 나쁜 꿈은 아닙니다. 부모님의 죽음에 대한 슬픔, 후회로부터 조금씩 해방되고 있으며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 친구일 경우
    죽은 친구가 또 죽는꿈을 봤다면 아직까지 친구의 사망에 대한 상실감이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리하게 잊는 것보다는 추억을 소중히 생각하며 매일을 충실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꿈에서의 자신의 감정에 따라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죽어서 기뻐했다면 길몽으로 미루었던 포기했던 일을 다시 도전해야 합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적극 행동하면 분명 얻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반대로 슬퍼했다면 아직까지 트라우마를 안고 있으며 극복하지 못한 것입니다. 무섭게 느껴졌다면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분전환을 할 수 있게 쇼핑, 운동, 맛있는 식사 등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죽은 사람이 또 죽는꿈을 보았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고 자립하고 성장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으니 부정적인 기분을 떨치고 긍정적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척이 나오는꿈 죽는꿈 해몽  (0) 2022.04.28
    자식이 죽는 꿈 무슨 꿈일까  (0) 2022.04.26
    1986년생 띠 나이 무슨띠  (0) 2022.04.11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0) 2022.04.07
    시체 보는꿈 의미  (0) 2022.03.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