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족이 죽는 꿈해몽 정리
    행복한생활 2021. 8. 26. 11:25
    반응형

    가족이나 소중한 사람이 죽는 꿈을 보면 예지몽은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실제로 예지몽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많습니다. 정말 안 좋은 꿈일까 가족이 죽는 꿈해몽과 이 꿈을 보았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았습니다.

     

    손잡고-걷는-아버지와-아들


    꿈에서 누군가 죽었다고 해서 반드시 나쁜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가족이 죽는 꿈해몽은 오히려 길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의 죽음이 재생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누가 죽었는지 어떤 상황이었는지에 따라서는 주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족 중 아버지가 죽는 꿈해몽
    부모님의 죽음은 길몽인 것이 많습니다. 부모로부터 자립하여 성장할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립을 하게 되거나 회사를 옮기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무언가로부터 억압받고 있으며 이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 꿈을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철길-위를-걷는-부자


    어머니가 죽는 꿈해몽
    부모님이 죽는 꿈해몽의 경우 자립, 독립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집에서의 독립이 아닌 결혼을 하거나 새로운 것을 도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긍정적인 변화가 생기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족 중 오빠가 죽는 꿈해몽
    소중히 여겨온 것을 하나 잃고 대신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다는 것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니며 새롭게 손에 얻은 것은 자신을 더욱 성장시켜줄 것입니다.

    언니가 죽는 꿈해몽
    안 좋은 꿈일 것 같지만 길몽이 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인간적인 매력이 증가한다는 암시로 일이나 인간관계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언니가 있는 사람이라면 언니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노을지는-바다에-아들과-아버지


    남편, 아내가 죽는 꿈
    꿈에서 느꼈던 감정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슬픈 마음이 들었다면 상대방의 마음이 변한것은 아닐까 걱정,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면 사랑이 식거나 이별의 시간이 가까이 온 것일 수 있습니다.

    아이가 죽는 꿈해몽
    이는 의외로 길몽이며 아이가 없는 사람이 이 꿈을 보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가 죽는 꿈
    문제나 고민을 가지고 있을 때 이 꿈을 보았다면 사태가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기회가 찾아오거나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수 있으니 안심해도 됩니다.

    가족이 죽는 꿈해몽 정리

     

    1. 나의 환경에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 (독립, 전직)
    2. 인간관계 관련 문제가 생길 수 있다.
    3. 드물게 예지몽이 될 수 있다.

    해몽에서 죽음은 재생, 새로운 출발, 문제와 고통에서의 해방 등을 의미합니다. 대부분 새로운 시작, 출발을 의미하기 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말고 좋은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게 도전하고 노력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