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짓는 꿈해몽 새로 짓는 꿈
    행복한생활 2021. 8. 27. 12:44
    반응형

    언젠가는 집을 짓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 일까 집짓는 꿈을 볼 때가 있습니다. 꿈이라는 것은 평소 나의 생각을 반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때로는 예지몽이 될 수 있어서 집짓는 꿈해몽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집짓는 꿈을 볼 때의 심리상태나 무엇을 암시하는지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집은 자신을 상징합니다. 만약 집이 지저분하고 엉망이었다면 현재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겨 있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깨끗하고 좋은 집이 나왔다면 현재 생활에 충실하고 있으며 심신이 건강하다는 증거입니다.

     

    집을-짓는-사람-뒷모습

     

    집짓는 꿈해몽은 길몽일까

    집을 새로 짓는 꿈은 왠지 좋을 것 같은데 실제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운이 상승하고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큰 성과를 가져다 준다고 합니다. 특히 큰 집짓는 꿈해몽이 좋으며 큰 성공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이 꿈을 보았다면 결혼 소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집을 리모델링하는 꿈해몽도 좋습니다. 새로운 목표를 갖게되고 의욕적으로 생활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현실을 개선하고 싶을 때 볼 수 있는데 적극적으로 행동할 수록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집을 증축하는 꿈 또한 좋은 꿈으로 자신의 매력이 상승하여 연애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감이 상승하여 성공과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마당-있는-흰색-집


    집을 사는 꿈해몽
    집짓는 것 만큼 좋은 꿈으로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새집이였다면 새로운 가능성을 찾을 수 있으며, 큰 집이였다면 현재 심신이 안정된 상태로 새로운 것에 도전할 경우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집짓는 꿈해몽과 반대로 집이 무너지는 꿈을 보았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이 무너지면 재난이 발생하거나 가족의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자신 또한 건강이 나빠지거나 불행이 찾아 올 수 있기 때문에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집이 폭발하는 꿈
    안좋을 것 같지만 의외로 꿈해몽이 좋습니다. 운이 급 상승하게 되고 지금까지 해왔던 것이 인정받고 성공할 수 있게 됩니다.

    물에 잠기는 꿈
    마음에 불안이 가득할 때 집이 침수되는 꿈을 보게 됩니다. 혼자서 고민한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으며 오히려 점점 악화될 수 있어서 믿을 수 있는 친구나 가족에게 고민을 상담해야 합니다.
     
    집짓는 꿈해몽은 인생의 절정기로 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꿈을 보았을 때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행동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대로 집이 무너지거나 잠기는 꿈을 보았을 때는 건강에 주의를 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