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덤 꿈해몽 암시하는 것
    행복한생활 2021. 9. 7. 10:44
    반응형

    무덤이 보이거나 무덤을 파는 꿈은 조금 오싹합니다. 현실이 아닌 꿈인데도 무섭게 느껴지는데 무덤 꿈해몽도 안 좋을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오늘은 무덤 관련하여 다양한 꿈해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떤 의미인지 확인하여 일을 진행하거나 계획하는데 도움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무덤 꿈해몽은 안 좋을 것 같지만 꿈의 내용에 따라서는 길몽이 될 수 있습니다. 무덤이 나오면 불길한 이미지를 떠올리는데 사업 성공이나 고민해소 등을 암시하는 좋은 꿈도 있습니다.

     

     

    명절이 가까워져서 인지 고인에 대한 그리움 때문인지 성묘하는 꿈을 볼 때가 있습니다. 이는 걱정거리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는 좋은 꿈입니다. 가족을 지켜주는 존재인 조상 무덤을 방문하였다면 운이 상승됩니다.

     


    무덤을 청소하는 꿈해몽

    고민과 문제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때 이러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다면 건강, 대인 관계, 돈 관련 운이 좋아집니다. 반대로 청소를 해도 지저분했다면 운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무덤 꿈해몽은 무덤의 상태에 따라서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한 무덤 꿈

    밝고 깨끗한 느낌이 들었다면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진행 중인일이 잘 진행될 수 있으며 고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황량한 무덤 꿈

    어둡고 황량한 느낌이 들었다면 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과거의 문제로 인해 고통받고 있거나 컨디션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불안한 마음이 든다면 성묘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스스로 무덤 파는 꿈해몽

    공포스러운 꿈인데 무덤을 파는 것은 아직까지 과거의 일을 잊지 못하고 고민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무덤 파는 꿈

    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무덤을 파고있는 꿈은 흉몽입니다. 컨디션이 저하될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고 조금이라도 이상한 느낌이 든다면 검진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덤 보는 꿈해몽

    산에서 무덤을 보았다면 목표를 이루고 금전을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운이 상승하거나 승진을 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무덤 주위로 꽃이 피는 것도 길몽으로 포기했던 일을 적극 진행하면 좋습니다.

    무덤 꿈해몽은 안 좋을 것 같지만 의외로 길몽도 많습니다. 특히 무덤이 깨끗하고 밝은 느낌이 들었다면 길몽으로 고민, 걱정이 해소되고 행운이 찾아옵니다. 단, 어둡고, 황량한 느낌이 들었다면 걱정거리가 생기고 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