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년 복삼재 무슨띠
    행복한생활 2021. 11. 16. 10:30
    반응형

    2022년은 새로운 삼재가 들어오는 해입니다. 2021년은 날삼재로 뱀띠, 닭띠, 소띠에 해당하는 분들이 고생을 했다면 2022년은 들삼재로 원숭이띠, 쥐띠, 용띠에 해당하는 분들이 조심해야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나쁜 것은 아니며 2022년 복삼재에 해당하면 무탈하게 넘길 수 있습니다.

     


    2022년 복삼재를 알기 전에 삼재란 무엇인지 알아둘 수 있었으면 합니다. 삼재는 9년마다 돌아오는 3가지의 재난을 뜻합니다. 들어오는 해를 들삼재, 자리를 잡는 해는 눌삼재, 마지막으로 나가는 해를 날삼재라고 합니다.

     

     

    들어오는 첫해 들삼재를 가장 주의해야 하며 이때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건강만큼은 자신 있어하던 지인도 삼재가 들어온 해에 입원을 하고 수술까지 하였습니다. 입원까지는 아니지만 삼재에 들면서 병치레가 많아졌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때문에 2022년 삼재띠에 해당하는 분들은 미리 건강관리를 하고 계획을 세울때도 신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재에 발생할 수 있는 재난은 질병 외에 교통사고, 경제적인 문제 등이 있으며 자신 외에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복삼재란?
    삼재가 들면 이혼, 망신, 구설, 실패, 손해, 질병 등 안 좋은일이 발생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나쁜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무탈하게 흘러가는 평삼재, 오히려 운세가 풀리는 복삼재도 있습니다. 그 사람의 사주에 따라서 2022년 복삼재가 될 수 있으며 오히려 좋은 일이 생깁니다.

    2022년 들삼재 무슨띠 <원숭이, 쥐띠, 용띠>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삼재에 해당됩니다. 2021년에도 가족 중 해당 띠가 있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2022년도 신경 써야겠습니다.

    2022년 복삼재띠는? 
    원숭이띠는 복삼재에 해당됩니다. 따라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을 경우 미루지 마시고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원숭이띠가 2022년 복삼재에 해당하지만 사주에 따라서 복삼재가 아닐 수 있습니다.)

    쥐띠는 악삼재에 해당됩니다. 건강이 나빠지거나 인간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무리하게 활동하는 것보다는 안정적으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는 평삼재에 해당됩니다. 크게 나쁘지도 좋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삼재가 되면 건강, 실패, 사고 중 뭐 하나라도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2022년 삼재띠 무탈하게 넘기는 방법
    갑자기 무언가를 계획하거나 실천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특히 악삼재에 해당하는 분들은 전직, 이사, 사업 등을 무리하게 실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삼재풀이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절을 방문하여 기도를 하고 입던 속옷을 태우고, 부적을 몸에 지니는 등의 방법으로 삼재를 무탈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미신이라고 무시하고 넘기는 분들도 있지만 안 좋은 것이 있다면 미리 막고,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