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 청소하는 꿈해몽
    행복한생활 2021. 11. 18. 10:43
    반응형

    청소는 습관처럼 하는 것이지만 가끔은 귀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청소하는 것으로 주변이 깨끗해지면 기분도 좋아집니다. 그래서 집 청소하는 꿈해몽도 좋을 것 같은데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집안 화장실은 물론 사무실, 교실 등을 청소하는 꿈해몽을 함께 알아봅시다.

     


    청소하는 꿈해몽은 장소와 결과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만약 방이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고 기분이 좋았다면 안고 있던 문제가 깔끔이 해결되고 심신이 안정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청소를 해도 여전히 지저분했다면 문제가 쉽게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집안 어느 곳을 청소하는지에 따라서 꿈해몽이 바뀔 수 있습니다.
    현관 청소하는 꿈해몽
    집의 얼굴이라고 하는 현관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나 자신을 위해 열심히 가꾸고 노력할 때 이러한 꿈을 보게 된다고 하니 지금처럼 노력하면 좋은 인간관계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식당 청소하는 꿈
    식사를 하는 장소인 식당을 청소했다면 사회적으로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교류하고 싶고 새로운 것을 도전해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는 꿈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화장실 청소하는 꿈해몽
    화장실에서도 세면대를 청소하는 것은 가정운, 연애운을 의미합니다. 부부 사이가 안 좋거나 고민이 있을 때 보게 되는데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다면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화장실 욕조를 청소하는 꿈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 기분이 좋았을 경우 고민이 해결되고 운도 상승합니다. 다만 청소가 제대로 되지 않고 얼룩이 남으면 해결되기까지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계단 청소하는 꿈해몽
    목표를 달성하기까지의 길이 멀고 험할 때 볼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되었다면 앞을 가로막고 있던 벽을 넘을 수 있지만 여전히 더러우면 노력이 더 필요합니다.

    냉장고 청소하는 꿈
    꿈에 나온 냉장고는 나의 가족들의 상황을 의미합니다. 깨끗하게 청소가 되었다면 가족과의 사이가 좋아지며 경제적으로도 안정되지만 반대인 경우 가정 불화, 경제적인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세탁기 청소하는 꿈해몽
    세탁기는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싶을 때 볼 수 있습니다. 컨디션이 안 좋거나 마음속에 불안, 죄의식이 있을 때 보게 되는데 세탁기가 깨끗해지면 컨디션이 좋아지고 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사무실 청소하는 꿈해몽
    머리에 잡다한 고민이 많을 때 사무실을 청소하게 됩니다. 지저분한 사무실을 혼자 청소 정리하고 있었다면 현재 맡은 일이 너무 많고 이로 인해 피로를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교실 청소하는 꿈
    가지고 있는 고민, 문제를 해결하고 싶을 때 청소를 하게 됩니다. 뭔가를 배우고 습득하는 것에 스트레스를 느낄 때 교실을 청소하게 되며 기분 좋게 청소가 되었다면 해결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인세티아 꽃말 좋을까  (0) 2021.12.06
    2022년 신년운세 내년 운세보기  (0) 2021.11.19
    대중 목욕탕 꿈해몽 정리  (0) 2021.11.17
    2022년 복삼재 무슨띠  (0) 2021.11.16
    잠자리 머리쪽 방향 풍수  (0) 2021.11.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