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나는꿈 집에
    행복한생활 2020. 6. 13. 12:39
    반응형

    불나는꿈은 왠지 불길한 꿈같지만 실제로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활활 타오르는 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불 상태에 따라 주의가 필요한 것도 있다고 하니 불나는꿈 해몽을 확인하여 계획을 세우거나 중요한 일을 진행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보는 꿈은 현재 열정과 의욕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재능을 발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이나 공부 관련해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격렬한 사랑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집에 불나는꿈을 꾸면 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만 운이 상승하는 길몽입니다. 자기집에불나는꿈을 꾸는 경우가 많은데 인생에 있어서 큰 행운이 방문할 수 있습니다. 도전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이를 실행할 수 있는 기회가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습니다.

     


    꿈 속에서 직장이나 학교에 불나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회사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는 분들이 가끔 있는데 이는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 내 인간관계 문제나 고민 등이 해결된다고 합니다. 내 편이 되어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이기도 합니다.

     


    산에불이나는꿈 또한 길몽입니다.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꿈으로 불이 클수록 행운의 크기도 커진다고 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거나 사업운, 재운, 연애운 등이 상승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목표를 향해 적극 나아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절에 불이나는꿈을 보는 것은 현재 새로운 일이나 목표가 생긴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이룬 적 없는 것에 도전하고 싶고 열정이 넘치고 있음을 암시하는 만큼 망설임 없이 진행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자신의 옷이 불타는 꿈은 길몽입니다. 나를 괴롭히고 있던 걱정, 문제가 사라지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출발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옷을 장만하는 일이 생기거나 혼담 이야기가 들릴 수도 있습니다.

     

    양초 불을 보는 꿈도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꿈입니다. 이때 불의 기세가 좋고 밝을수록 행운의 크기가 커집니다. 반대로 촛불이 꺼지는 것은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차에불나는꿈을 꾸면 무섭기도 하고 걱정이 되는데 의외로 길몽입니다. 꿈에서 차는 나를 상징하며 차에 불나는 것은 나의 열정과 욕망이 타오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하게 불이 나고 연소 되었다면 지금은 힘들지만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길몽이 되는 불꿈이었다면 주의해야 하는 흉몽이 되는 것도 있습니다. 불똥이 날리는 꿈은 다른 곳에서 일어난 문제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찮은 일에 말려들 수 있는 만큼 위기감을 갖고 주의해야 합니다.

     


    불이 꺼진 후 검은 연기 꿈해몽도 좋지 않습니다. 양초나 화재, 모닥불의 불이 꺼지면서 검은 연기가 오르는 것을 보았다면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연기가 커질수록 걱정의 크기도 커지고 장기화 될 수 있습니다.

     


    불을 끄는 꿈은 열정의 소실, 의욕 저하를 의미합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던 일을 포기하거나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됩니다. 일, 학업, 연애 관련 의욕이 저하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일이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습니다.

     


    바람이 불어 불이 꺼지는 꿈 또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를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사라지는 불꽃을 직접 살렸다면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해도 이를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옵니다.

     


    불이나서 도망가는꿈은 현실에서 누군가와 경쟁을 할 때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트레스가 많고 시간에 쫓기고 있을 때도 꾸게 됩니다. 지고 싶지 않은 마음에 조바심을 갖고 자신을 괴롭히기 보다 조금은 여유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상황별 불나는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안 좋은 것도 있었지만 미리 경고를 해주는 꿈이라서 앞으로의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꿈해몽은 가볍게 재미로 보시고 자신을 믿고 노력하여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란장미 꽃말 좋을까  (0) 2020.06.27
    대파 보관법 오래보관  (0) 2020.06.23
    키위 보관법 장기보관  (0) 2020.06.10
    겨드랑이 냄새 제거방법  (0) 2020.06.03
    돈들어오는 그림 종류  (0) 2020.05.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