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 축하 메세지 전해요
    행복한생활 2020. 12. 22. 12:57
    반응형

    결혼 축하 메세지를 보내는 것은 쉬우면서도 어려운 일 같습니다. 짧은 메세지만으로 결혼식을 축하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까 걱정이 되고 혹시라도 실례가 되는 단어를 사용한 것은 아닐까 신경이 쓰입니다. 때문에 미리 결혼 축하 문구나 글을 읽어보고 이를 응용해서 보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흔히 결혼 축하 메세지로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짧게 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보다는 조금 더 길게 보내는 것이 성의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메세지를 짧게 할 경우 예쁜 사진이나 이미지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진심으로 결혼을 축하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밝은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결혼 축하 짧은 문구로는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세요. 영원히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서로를 배려하고 사랑하는 예쁜 부부가 되기를 바래요.

     


    두 사람의 소중한 약속을 축하합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행복하게 사세요. 서로가 서로에게 힘이 되어 더 밝게 빛나는 인생을 살 수 있기를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존경받는 남편, 사랑받는 아내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신랑 신부가 될 거예요. 결혼 축하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 사랑하고 아끼는 부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부러우면 지는 거라고 했는데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너무 부럽네요. 결혼 축하드려요.

     


    친구에게 보내는 결혼 축하 메세지는 부담이 덜한 것 같습니다. 너와 함께 고등학교 다녔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성인이 되어 결혼을 하게 되다니 아직도 실감이 안 난다. 결혼해서도 우리 우정 변치 말자 사랑하는 친구 누구의 앞날이 늘 따뜻한 봄날이기를 바래.

     


    연을 맺기 까지 어려움이 있었던 분에게는 어떤 결혼 축하 메세지가 좋을까요.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데요 그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서로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헤쳐나갈 수 있을 거예요. 모두가 부러워하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비온 뒤에 땅이 굳는 법이지요 힘들게 결실을 맺게 된 만큼 지금 마음 변치 말고 서로를 아끼며 오래 오래 행복하게 잘 살기를 바랍니다. 결혼 축하합니다. 어렵게 마주 잡은 두 손 평생 놓치 말고 백년해로하세요.

     


    결혼 축하와 함께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메세지로 힘들었던 기억은 추억으로 남기고 서로의 쉴 곳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 서로에게 등불 같은 존재가 되어 앞으로는 행복하고 밝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결혼식에 참여 한 후에도 메세지를 보내어 한번 더 축하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행복해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니 저도 같이 행복해지는 것 같았어요. 오늘 본 신부님은 이세상 누구보다 아름다웠습니다. 다시 한번 결혼을 축하드리며 꽃길만 걷기를 바랍니다.

     


    조금은 장난스러운 축하 메세지도 있습니다. 친구야 먼저 시월드 입성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 혹여나 부부싸움하면 바로 달려와라. 아내 말을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떨어진단다 제수씨 말은 무조건 잘 듣자. 라고 보낼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라면 니가 가는 걸 보니 나도 희망이 보인다. 네가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보다 아니면 신부가 전생에 나라를 팔았나 보다. 결혼했다고 멀어지면 미워할 꺼야. 결혼해도 자주 연락 할꺼지. 결혼은 미친 짓이라지만 한번뿐인 인생이니까 해봐야지 축하한다.

     


    가족이 결혼할 때는 어떤 메세지를 보내면 좋을까요. 말로 할 수도 있지만 쑥스럽기도 하고 눈을 보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글로 대신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딸의 결혼을 축하하는 메세지를 참고하여 마음을 전해보세요.

     


    사랑하는 우리 막내(또는 아들, 딸)가 결혼을 한다고 하니 엄마는 행복하면서도 허전한 마음이 드네. 하지만 내딸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을 상상하니 대견하고 기쁘다. 엄마 딸이라서 고맙고 사랑한다. 결혼 축하해

     


    내 눈에는 아직도 아이로만 보이는데 네가 벌써 결혼을 한다니 믿기지 않는다 인생의 또 다른 시작점인 결혼과 함께 더욱 성숙하고 깊은 마음을 지닌 막내가 될 수 있었으면 해. 검은머리 하얗게 될 때까지 행복하게 잘 살아야 한다.

     


    결혼 축하 메세지라고 하면 멋진 말을 써야 할 것 은데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하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문구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