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돈 줍는 꿈해몽 해석
    행복한생활 2020. 12. 8. 12:18
    반응형

    돈 줍는 꿈해몽은 어떤 돈을 주웠는지 줍고 난 다음 어떻게 행동했는지에 따라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돈 줍는 꿈을 꾸면 혹시 재운이 상승하려나 같은 기대를 하게 되는데 재운도 관련 있지만 사랑, 애정 등을 의미합니다. 돈 줍는 것은 길몽인지 아니면 흉몽인지 다양한 상황에 따른 의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폐 뭉치돈 줍는 꿈해몽은 좋은 것 같지만 의외로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뭉치 돈을 들고 있는 것은 문제의 발생을 암시하며 직장에서의 문제, 연인 사이의 다툼으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꿈에서의 돈은 재운이 아닌 사랑, 애정도 뜻하기 때문에 돈 뭉치를 들고 있었을 경우 애정이 부족하여 연인에게 불만이 쌓여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연인에게 심한 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동전 돈 줍는 꿈해몽도 길몽은 아닙니다. 고독이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으로 현재 실연을 당했거나 연인과 다투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정신적으로 지쳐있을 때 동전 줍는 꿈을 꿀 수 있으니 스스로를 아끼고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었으면 합니다.

     


    길몽이 되는 돈 줍는 꿈은 없는 건가요. 있습니다. 돈을 주워서 주인에게 돌려주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성실함, 능력 등이 좋게 평가되어 주변 사람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돈을 주워서 경찰에 신고를 하는 꿈해몽은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을 한 것이지만 꿈에서는 재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재운은 별로지만 연애운과 대인관계운은 상승한다고 하니 너무 비관적으로 생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가짜 돈 줍는 꿈해몽은 자신에 대한 불만, 스트레스가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열심히 노력하여 결과를 내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은 이를 좋게 평가해주지 않아서 불만이 가득하고 좌절감을 느끼고 있을때 이러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돈 줍는 것이 안 좋은 의미가 많아서 아쉬울 수 있는데요. 외국 돈을 줍는 것은 좋은 꿈입니다. 정신적으로나 체력적으로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상태라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한 단계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옛날 돈을 줍는 것도 꿈해몽이 좋습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거나 예상하지 못한 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돈 관련 행운은 물론 친구나 연인 관계, 직장에서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다양한 것에 도전하는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돈이 아니라 지갑을 줍는 꿈해몽은 어떤가요. 기본적으로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기 때문에 새로운 만남의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이지만 지갑 상태에 따라 해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운 지갑에 많은 돈이 있었을 경우 문제 발생을 암시하며 반대로 텅 비어 있었을 경우 행운의 방문을 암시합니다. 지갑이 텅 비어 있으면 안 좋을 것 같지만 의외로 길몽이며 재운은 물론 전반적으로 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지갑에 들어 있던 돈 상태에 따라서도 꿈해몽이 달라집니다. 지갑이 깨끗하고 돈은 신권이며 동전도 반짝거렸다면 새로운 만남, 새로운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뭔가 도전하고 싶은 것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지갑이 더럽고 지폐나 동전 상태도 깨끗하지 않았다면 현재 돈에 지나치게 집착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사람에게 인색하게 굴어서 미움을 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지나친 절약은 대인관계운을 저하시킵니다.

     


    내가 떨어뜨린 돈 줍는 것은 흉몽입니다. 현재 집중력이 많이 저하된 상태로 문제에 휘말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평소에 하지 않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떨어뜨린 돈을 바로 주웠다면 문제가 생겨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줍는 꿈이 아니라 받는 꿈해몽은 좋습니다. 돈은 애정을 나타내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받았을 경우 그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받고 기분이 좋았다면 자신도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속 상황에 따라 돈 줍는 꿈해몽이 달라지기 때문에 무조건 좋아할 수만은 없습니다. 현실에서는 너무나도 기쁜 일이지만 꿈에서는 주의가 필요한 흉몽일 수 있는 만큼 이런 꿈을 꾼 날에는 말을 하거나 행동할 때 한번 더 고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행복한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 축하 메세지 전해요  (0) 2020.12.22
    침대머리 두는방향 고민  (0) 2020.12.18
    들기름 보관법 중요해요  (0) 2020.12.01
    고구마 보관하는법 팁  (0) 2020.10.15
    화장실 냄새 없애는 방법 모음  (0) 2020.10.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