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쥐띠 남자 여자 성격 나이
    건강한생활 2022. 4. 18. 12:54
    반응형

    띠별 성격이나 나이 등에 관심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재미로 확인하고 있는데 쥐띠 남자 여자 성격은 어떨까요. 띠별 성격과 특징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것들은 너무 잘맞아서 깜짝 놀랄 때도 있습니다. 주변에 또는 자신이 쥐띠 남자 여자라면 재미로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먼저 쥐띠 나이를 알아보면 48년생 부터 12년 간격으로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이는 2022년 기준 한국나이로 75세, 63세, 51세, 39세, 27세 입니다. 만나이의 경우 생일 전이면 2살을 생일 이후에는 1살을 빼면 됩니다.

     

     

    쥐띠 남자 성격은 어떨까요
    진지하고 노력을 통해 원하는 것을 이루는 타입이라서 지루하거나 재미없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놓인 환경에 잘 적응하고 올바른 길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남자 쥐띠 성격상 다툼을 싫어하며 상대에게 잘 맞춰줍니다. 적극적인 성격은 아니지만 협조적이라서 상대방의 기분을 잘 파악하고 배려합니다.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합니다. 치밀하게 계산하고 말과 행동을 하며 이는 사람의 마음을 능숙하게 조종하는데 도움됩니다. 부하가 잘 따르고 상사를 능숙하게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생활도 잘하고 실적도 우수합니다.

    연애에 있어서 남자 쥐띠 남자 성격은 좋습니다. 결혼하면 바람을 피우지 않는 좋은 남편이 됩니다. 겸손하고 인간적으로도 좋은데 관계가 진전되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립니다.

     


    쥐띠 여자 성격은 어떨까요
    영리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머리회전이 빨라서 일을 잘하고 실적도 좋습니다. 독립심이 강해서 사업을 통해 성공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쥐띠 여자는 일에 열중하는 자신을 사랑합니다.

    가십을 좋아합니다. 여자 쥐띠 성격상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데 상대방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해서 사람들과 종종 부딪칠 수 있습니다.
     
    연애의 경우 좋아하는 남성 앞에서는 자기 주장을 하지 않고 내조를 하는 타입입니다. 쥐띠 남자처럼 한결같이 상대를 사랑합니다.

     


    주의해야 하는 쥐띠 성격
    쥐띠는 지나치게 참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찰력이 좋아서 아무도 모르는 작은 실수도 금방 알아채는데 이를 말하지 못해서 스트레스가 쌓이기 쉽습니다. 쌓이고 쌓이다보면 한계가 찾아오며 대폭발을 할 수 있습니다. 불만이 생겼을 때는 참기보다 바로 해결해 나가는 것이 자신은 물론 상대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쥐띠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띠별 성격이 정확한 것은 아니니 재미로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